2009년 10월 31일 토요일

맨유 2:0 블랙번 at Old Trafford


그렇게 어려운 상대는 아니었는데...
2골밖에 못넣었다는게 많이 아쉬웠다.
아스날은 6:0으로 이겼었고 첼시는 4:0으로 이겼었는데... 더군다나 블랙번은 신종플루땜에 몇몇 주전급 선수들이 결장하지 않았는가!
역시 슈퍼 긱스가 없어서 공격이 제대로 안 이루어지는 것인가...

오늘 배르바토프 완전 활발했다.
 굉장한 움직임이었다, 베르바토프표 오버해드킥이 또 나오는 순간이었다! 골 완전 멋있었음~ ^^(물론 이번시즌 선더랜드의 골망을 흔들었던 오버해드킥보다는 약간 덜했지만ㅋㅋㅋ) 다음주 첼시전에서도 오늘같은 컨디션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.

루니도 완전 쵝오. 오늘 루니가 배르바토프한테 패스많이 해준거 같던데... 베르바토프가 다 받아먹었으면 오늘 루니도 어시스트 꽤 있었을것을....
그래도 한골 수확이 어디! 원래 한동안 연속으로 골 넣다가 한동안 연속으로 골 못넣고 하는 우리의 웨인 루니! 요 몇주정도 골 못넣었으니까 이젠 좀 넣겠지 했는데 진짜 골 넣었다... 그렇담... 앞으로 6-10경기 정도 연속으로 골 넣는거를 기대해도 좋다는 얘긴데... 다음경기 대 첼시전에서도 골 넣어주시기를~

오늘 수비진은 오셔+ 브라운+ 에반스+ 에브라, 진정한 주전은 에브라밖에 없었던 수비진. 그러나 무실점을 기록해냈다는거는 벤치에 앉아있는 수비수들도 믿음직하다는 얘기!ㅋㅋ
머 물론 좀 위험했던적도 있었고... 사실 한골 먹히긴 했지만(심판이 업사이드라고 판정해서 인정되진 않았지만 사실 골이었죠...), 믿음직스럽다! 특히 에반스 열심히 노력하면 분명히 큰 선수가 될겄임(피케도 남아있었으면 좋았을것을...ㅠㅠ)!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