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10월 23일 금요일

i구글 가젯 - 이명박 퇴임일 알리미

우선...성명해야 할것은... 저는 이명박 대통령님께 어떠한 악감정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.....

어느날 구글 가젯에 대해서 찾아보다가...우연히 이것을 발견!!!


이명박씨가 정치를 잘 하든 못하든 상관없이...(난 아무 감정도 없으니까)
이건 아이디어 진짜 대박인것같다, 그동안 이명박의 폭정에 대한...무언의 반항인가?ㅋㅋㅋ
어쨌든 이거보고 박장대소!ㅋㅋㅋ

만약에 이 가젯을 iGoogle에 추가하고 싶으시다면...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길..ㅋㅋㅋ


링크 보니까... IhateMB라는 분이 배포하셨내요ㅋㅋㅋ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