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10월 23일 금요일

크롬플러스 사용기~

인터넷 뒤지다가 찾아낸 크롬플러스...

전에는 파이어폭스 쓰다가 불만 2가지가 있어서: 하나는 프로그램이 무거운거고, 다른 하나는 크롬마냥 이쁘지 않다는거고...특히 크롬의 새탭 너무 이쁘다...

그래서 크롬으로 바꾸려고 했는데... 유독 한가지가 걸리는 것이었다: IE탭이 지원되지 않는...ㅠㅠ

결국..할수없이 계속 파폭 쓰다가...

갑자기 발견한 크롬 플러스...ㅋㅋㅋ
IE탭이 되는 크롬... 머 파이어 폭스가 여러 기능들을 설치할수 있어서 크롬플러스가 기능적으로는 많이 뒤지지만... 인터페이스+속도는 진짜 짱인것같다.
그리고... 유튜브 지매일 이런가 역시 크롬에서 제일 잘 돌아가는것 같다... 앞으로 구글 웨이브 보편화된다면... 역시 크롬을 써야할것같은ㅋㅋㅋ

앞으로 기능 필요할때만 파폭 다시 키면 되지 머ㅋ

결국 IE는 안드로매다로 가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

크롬 플러스 다운로드 : www.chromeplus.org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